본문 바로가기

敎/농업CEO과정

CEO 11기 수료식 이모저모

CEO 11기 수료식 이모저모

 

약초인삼전공 공창웅 곽호철 권은자 김병남 김순호 김옥이 김유진 김종수 문상력 박보명 박양춘 박종선 백두환 손회기 양승현 양종관 염길섭 유길준 유희숙 이계명 이옥연 이원철 이윤현 이재근 이정만 이태희 이택수 장현상 전형석 최영숙 최진섭 최평자 표홍연 한권영  한정웅 - 우리대학 평생교육원 제 11기 과정을 모두 마치시고, 수료하시는 최고농업경영자과정 수료생 여러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구제역 발생에 따른 협조로 전공 별로 조촐하게 정담을 나누며 마무리 했습니다. 본교생들의 졸업식은 무기 연기된 가운데 CEO 약초인삼전공은 학교 앞 중국 음식점에서 졸업의 의미를 함께 했습니다. 구제역이란 한자(口蹄疫)를 풀어서보면 입구 발굽 제자를 써서 가축의 입과 발굽에 물집이 생기게 되는 전염병이라는 뜻입니다. 구제역 바이러스는 자기 자신을 복제하는 시간이 매우 짧은편이라 바이러스가 퍼지는 속도가 다른 바이러스에 비해 빠르고 소, 돼지 등 서로 다른 가축간에도 옮길 확률이 높아 위험한 전염병입니다. 그리고 감염된 가축에게서 구제역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바이러스가 전파될수 있고, 공기중에서도 최대 50km까지 날아가기 때문에 구제역 확산을 막는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교육과정 동안 우리 농수산대학과 함께한 많은 시간들이 여러분 개개인의 생활과 삶 속에 진실로 의미있고 보탬이 되며 나아가 농업분야의 자아를 실현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특히, 11기 여러분은 화산 캠퍼스의 마지막 기수입니다.그럼에도 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출석률 최고, 1년 개근상 최다, 강의 및 실습 참여율, 강의 평가 면에서 높은 점수를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한농대 가족으로서의 자긍심, 동지애, 본교에 애정어린 관심을 가져주시길 빕니다. 길지 않은 대학의 역사에 비추어 볼 때 여러분들의 애정이 정말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학업과 자기계발에 정진하시고, 건강과 지혜 충만한 생활을 기원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뜻깊은 수료를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을 누르면 확대됩니다.

 

' > 농업CEO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농경 8기들의 모교방문  (0) 2015.10.29
모교를 찾는 얼굴들   (0) 2015.10.27
가을날의 농업 향연  (0) 2014.10.30
오늘과 내일의 농업CEO 만남  (0) 2014.10.04
약초인삼과정 방학 중 원우농장방문  (0) 2014.07.17